메신저 기반의 온라인 리서치  
  트루이스의 인터넷 메신저 기반 리서치는 세계 최초이며 현재 유일한 조사 기법입니다.  
  트루이스 리서치 패널은 네트워크에서 존재하는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이 연결을 통해 고객의 마케팅 이슈에 대한 소비자의 경험과 반응을 즉각 수집, 분석합니다.  
  국내 최대의 메신저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트루이스 패널과 함께 더욱 강화된 조사 기법을 만나 보십시오.  
  42만명의 다양한 소비자들이 포함된 패널로부터 대표성 있는 자료 수집이 가능합니다.  
     
  트루이스 온라인 리서치의 특·장점  
  1. 정확하고 상세한 응답자 정보를 확보하고 있으므로 정확한 응답자를 리쿠르팅하고, 표집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개인 정보 ( 실명 확인 및 휴대폰 인증 100%)  
  - 응답자 개인에 대한 50 여 종의 최신 정보 보유 (Multi-Criteria 에 의한 응답자 리쿠르팅 용이 )  
  - 사전 확보된 개인 정보이므로 조사 과정에서 매번 선별하는 방식 대비 높은 신뢰성  
     
  2. 비표본 오차를 최소화하기 위한 장치가 자료의 신뢰성을 높여 줍니다.  
  - 응답 대상자에 대한 사전 주의 전달 (불량, 불성실 응답 시 불이익 내용)  
  - 설문 상에서 불량, 불성실 응답자를 선별해 내는 프로그램 이용  
  - 응답 소요 시간 체크 가능  
  - 조사 비용의 상당 부분을 응답자 보상에 사용하므로 응답자 만족도 증가 및 조사 충실도 제고  
  - 불량, 불성실 응답자는 패널 데이터 베이스에 기록하여 조사 대상에서 영구 제외  
  - 설문 완료 후 전화를 통한 추가 검증 실시 (10~50%)  
     
 
 
Copyright ⓒ2015 TRUI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