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효과 조사 (AQ : Advertisement Quotient)  
  · 런칭 전 광고 컨셉 및 시안 조사  
  · 런칭 후 광고 효과 조사  
     
  브랜드 조사 (BQ : Brand Quotient)  
  · 브랜드 파워 진단  
  · 브랜드 차별화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 브랜드 네임 테스트  
     
  신상품 개발 및 컨셉 조사 (CQ : Concept Quotient)  
  · 아이디어 선별  
  · 컨셉 도출  
     
  충성도 조사 (LQ : Loyalty Quotient)  
  · 고객 만족도 조사  
  · 고객 충성도 조사  
  · 서비스 모니터링(Mystery Shopping)  
     
  프로모션 및 캠페인 효과 조사 (PQ : Promotion Quotient)  
  · 프로모션 효과 평가 조사  
  · 캠페인 효과 평가 조사  
     
  시장 전략 수립 조사 (Market Strategy)  
  · 가격 조사 (PQ : Price Quotient)  
  · STP 조사 (Segmentation -Targeting - Positioning)  
  · 이용 실태 조사 (U&A : Usage & Attitude)  
  · 산업 및 수요 조사 (Industry Research)  
     
  사회 여론 조사 (Social Research)  
   
 
 
Copyright ⓒ2015 TRUIS All rights reserved